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홈플러스 시그니처 사골 소고기죽

by 가족바라기 2021. 7. 14.

늘 아침이면 출근하랴, 학교가랴 다들 바쁘실텐데요. 바쁘다보니 굶고가는 날들이 자꾸 생기게 되죠

아침에 가볍게 먹고 갈수있는 걸 찾다가 죽을 한번 먹어보니 속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요즘 죽종류도 정말 다양한데 판매처도 다양해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저는 본죽이나 비비고, 동원, 오뚜기를 잘 이용하는데 홈플러서에서도 PB제품 죽들이 나오는데 할인하길래 구매해봤습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사골 소고기죽은 100% 국산쌀을 엄선하여 정성껏 만들고, 호주산 소고기랑 야채들도 듬뿍들어가 식감이 살아있다고 합니다.

푹고은 사골을 넣어 맛이 깊고 진하다고 하네요. 가격은 3490원입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사골 소고기 죽은 총내용량은 450g에 280kcal로 칼로리도 낮아 부담없이 즐길수 있겠어요.

간편식이라 조리방법도 간단합니다.

전자레인지에 파우치 상단을 개봉후 2분 30초 돌리던지 끓는 물에 봉지째 10분정도 끓이면 됩니다.

저는 두번째 파우치 채로 넣고 10분정도 끓였습니다.

전자레인지도 간단하지만 펄펄 끓여 먹는게 왠지 믿음도 가고 뜨거워서 맛있더라구요.

제가 잘 익은 김치를 좋아해 김치는 묵은지로 꺼냈습니다.

사골 소고기죽을 그릇에 딤아보니 다른 죽보다는 수분끼가 더 있는 것 같고 버섯, 당근, 애호박 등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 제대로인 것 같네요.

속재료들이 알찬게 보이시죠.

역시 재료는 푸짐해야 맛있습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사골 소고기죽을 먹어보니 다른 죽들보다는 간이 쎄지않고 적당한 것 같고 맛은 단백하면서 건더기들이 많아 씹는 식감도 좋았습니다.

 

아쉽다면 사골 맛도 약하고 쌀과 애호박 빼고 다른건 수입산이라 3490원을 다주고 선뜻 사지지 않을것 같아요.

하지만 간편하고 맛도 괜찮아 할인하면 사지 않을까 싶어요.

 

요즘 장마철인데도 비대신 햇볕만 쨍쨍이라 너무 무덥네요.

저녁에 산책겸 한바퀴돌고 왔습니다. 다들 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