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홈플러스 시그니처 차돌된장죽

by 가족바라기 2021. 7. 16.

오늘은 홈플러스 시그니처 사골 소고기죽에 이어 차돌된장죽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차돌 된장찌개를 좋아해 즐겨먹는데 차돌된장죽으로 나오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맛도 궁금해 사왔습니다.

요즘 정말 다양하게 죽이 나오는 것 같아서 입맛에 골라 먹으면 될 것 같아요.

홈플러스 죽 차돌된장죽 매력포인트는 100% 국산 쌀과 갈지 않고 얇게 썬 차돌양지를 듬뿍 넣고, 국내산 애오박, 양파를 추가하여 부드러운 죽에 씹는 식감까지 살아있다고 합니다.

또 다른 매력 포인트는 재래식 된장과 청양고추의 구수하고 칼칼한 맛이 살아있다고 합니다.

재료는 많이도 들어가네요.

쌀, 재래식된장, 차돌양지. 양파, 애호박, 대파, 다진마늘,태양초 고춧가루, 고추가루 등이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차돌된장죽은  총내용량 450g에 300kcal이며, 가격은 3490원입니다.

시중에 파는 죽이라 그런지 나트륨이 1610mg으로 정말 높네요.

탄수화물 47g

단백질 12g

지방7g

홈를러스 시그니처 차돌된장죽은 내용물을 보더라도 된장찌개가 연상되네요.

죽이 아니었다면 구수한 냄새가 나는게 밥과 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에 돌리거나 끓는 물에 파우치 채로 넣어 10분정도 끓이는 것 두가지인데 저는 항상 두번째를 선택합니다. 죽이던 국이던 뜨거운게 더 좋더라구요.

오늘도 역시 제가 좋아하는 묵은지 김치랑 먹었어요.

 

ㅐ래식

홈플러스 PB제품 사골 소고기죽은 소고기도 야채도 푸짐했는데 차돌된장죽은 재료들을 잘게 잘라서긴지 사골소고기죽만큼은 재료들이 푸짐하지는 않았어요.

물론 포장지처럼 더더욱 들어 있지 않았구요.

홈플러스 시그니처 차돌된장죽을 먹어보니  된장찌개처럼 간도 되어있었고 홍고추, 태양초 고추가루가 들어가서는지 간도 알맞고 칼칼한게 느끼하지 않아 좋았어요.

하지만 매운걸 잘 못먹는 맵질이라 조금만 먹고 남편에게 넘겼더니 매콤하고 칼칼해 맛있다며 남편이 깔끔하게 한그릇 다 비웠네요.

 

집에서 끓이는 된장찌개에 비할순 없지만 차돌된장죽은 우리가 즐겨먹는 차돌된장찌개에 밥을 따로 먹는게 아니라 밥 말아 먹는 느낌이었어요.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은 밥하기 귀찮을때 간편 죽으로 좋을 것 같아요.

 

https://lsmpkt.tistory.com/646

 

홈플러스 시그니처 사골 소고기죽

늘 아침이면 출근하랴, 학교가랴 다들 바쁘실텐데요. 바쁘다보니 굶고가는 날들이 자꾸 생기게 되죠 아침에 가볍게 먹고 갈수있는 걸 찾다가 죽을 한번 먹어보니 속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요즘

lsmpk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