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도리토스 갈비천왕 치킨맛 리얼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9. 15.

살것도 있고해서 홈플러스까지 운동삼아 걸어가 이것저것 구경하는데 롯데제과에서 나쵸로 유명한

도리토스가 갈비천왕 치킨맛으로 나와 눈에 띄길래 바구니에 담아왔습니다.

 

사실 살까말까 망설이는데 2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까지 하는데 안살수가 없죠.

지금부터 롯데제과 도리토스 갈비천왕 치킨맛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롯데제과가 글로벌 1위 나초 스낵 도리토스롸 국내 오븐구이 치킨 1위 브랜드 굽네치킨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도리토스 갈비천와 치킨맛입니다.

도리토스 갈비천왕 치킨맛은 굽네치킨 인기제품인 굽네 갈비천왕의 맛 달짝지근하면서 짭조름한 양념의 갈비맛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입니다.

굽네치킨과 공동연구개발된 도리토스 갈비천왕 치킨맛 총내용량은 172g에 칼로리는 약 889kcal입니다.(30g 당 155kcal)

갈비 오븐구이 치킨맛 시즈닝이 뿌려져 있어요. 가격은 2000원입니다

롯데제과 나쵸가 판매순위가 1위인 만큼 대중들에게 정말 인기있는 제품인데 굽네치킨 갈비천왕과 골라보 한 제품이라 개봉해보니 치킨향이 코끝을 자극해 식욕을 자극합니다.

롯대제과 도리토스 갈비천왕 치킨맛, 도리토스 나쵸차즈맛,  도리토스 마라맛 3종을 대표적인 맥주안주

스낵으로 자리매김했다는데 먹어보니 진한 짭조름함이 맥주안주로 좋겠더라구요.

도리토스 갈비천왕 치킨맛을 먹어보니 나쵸본연의 고소함도 있지만 짭조름함이 강하다보니 호불호가 생길것 같은 스낵이네요.

그냥먹기에는 많이 못먹고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맥주안주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짭조름한걸 좋아하신다면 그냥드셔도 좋아할 것 같네요.

영화관에 갈땐 팝콘이나 나쵸 들고가곤 했는데 코로나때문에 영화관에 못가니 아쉽긴하네요

도리토스 갈비천왕 치킨맛을 텔리비젼에 영화 틀어놓고 먹으면서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도리토스 갈비천왕 치킨맛 평을 말하자면 맛은 있는데 자극적인 짭조름함이라 전 자주 찾을것 같지는 않고 한번 먹은걸로 만족합니다.

진한 짜조름함을 좋아하신다면 여러분들은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