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신상과자 샌드에이스 찐초코

by 가족바라기 2021. 9. 17.

그냥 먹어도 맛있고 커피랑도 잘 어울리는 에이스

남편과 제가 좋아해 즐겨먹는데 마트에 갔더니 진열장에 샌드에이스 찐 초코맛이 자리잡고 있길래 바로 담아왔습니다.

지금부터 해태제과 신상 샌드에이스 찐초코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에이스는 해태제과가 1974년 출시한 국내 최초 크래커 제품으로 47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입니다.

에이스의 새로운 맛으로 뉴욕치즈케이크가 색다르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에이스 초코맛이라니

과자마다 초코가 들어가면 맛이 없을수가 없는데 해태제과에서 샌드에이스 찐 초코를 출시했다는 말에 사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몇번 사려고 했는데 파는 곳이 잘 없어 아쉬웠는데 추석 선물살겸 홈플러스를 둘렀다는 진열장에 장식되어 있길래 반갑기도 해 바로 구매했습니다.

샌드에이스 찐 초코 총내용량은 204g 칼로리는 1055kcal(30g당 155kcal)

아무래도 초코가 들어간 과자라 칼로리도 높고 지방이나 포화지방이 높은편이네요.

코코아 분말 3,2%, 코코아매스 1.6%가 들어 갔다고 합니다.

샌드 에이스 찐 초코는 낱개로 되어 있으며 12개 들어 있어요.

낱개 포장이다 보니 당이 당길때나 출출할때 하나씩 꺼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과자를 꺼내보니 작은 한 봉지당 2개씩 들어있고 크기는 아담한 사이즈오 예전 에이스보단 작다는 느낌이 드네요.

과자 가격들은 계속오르는데 가격에 비해 과자 크기가 갈수록 줄어드는 느낌이 들어 아쉬운 마음도 있네요

에이스를 잘라보니 생각보다 초코양은 적어보이네요.

먹어보니 에이스를 초코에 찍어먹는 느낌이 들었고 초코맛이 진하지는 않았어요.

초코맛이 진하지 않으니 짭조름한 에이스와 의외로 잘 어울렸고 에이스 자체가 부드러워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기면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편으론 초코 양이 많았으면 어떤 맛일까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샌드에이스 찐 초코를 먹어본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