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부산 시청맛집 초록섬 미역 미역국 맛있어요.

by 가족바라기 2021. 10. 7.

10월에 접어들었는데 아직은 낮은 덥더라구요. 요즘은 정말 일교차가 심해 건강관리 잘해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은 일이있어 나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시청맛집, 거제리맛집에 둘러 진하고 맛있는 미역국으로 저녁을

해결하고 돌아왔습니다.

초록섬미역

위치: 부산 진구 거제천로 52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51-853-8253

주차장이 있음

부산 시청 맛집으로 유명한 초록섬 미역집은 30년 경력을 자랑하는 곳인데 최상의 재료로 초록섬미역집 만의 진하고 따뜻한 맛을 느껴볼 수 있는 곳이라 많이들 찾는 곳입니다.

저도 미역국을 좋아하지만 남편도 해산물 미역국을 좋아해서 이곳을 찾게 되었어요.

초록섬 미역집은 미역국 위주로 식사류를 판매하는데 조개, 가자미, 소고기, 전복, 전복가자미, 전복소고기 등 다양하게 있었고 색다른건 미역국이랑 해초비빔밥이 나와서 더 좋았습니다.

초록섬미역집은 미역국도 맛있지만 물회도 맛있어 인기있는 집입니다.

저희는 시원한 맛을 내는 조개미역국과 해초비빔밥을 주문했고 가격은 12000원입니다.

기본메뉴들은 샐러드, 김, 물김치, 김치, 나물, 생선 등 푸짐하면서 깔끔하게 나왔어요.

제가 주문한 조개미역국이랑 해초비빔밥입니다.

미역에는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알카리성 식품으로 일반채소보다 영양소 함유량이 우수해 바다의 채소로 불리는데요, 칼슘이 풍부해 뼈를 튼튼하게 해주고 몸속에 쌓인 중금속을 배출해주어 혈액순환을 원할하게 해줍니다.

또한 철분이 풍부해 빈혈에도 좋고 섬유소가 풍부해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줘 변비에도 좋습니다.

해초비빔빕에 새콤달콤 양념장을 넣고 맛있게 비볐더니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

조개미역국은 고소하고 국물이 진하면서 감칠맛나는것이 너무 맛있었는데 해초비빔밥이랑 먹으니 정말 잘 어울리는 것이 찰떡궁합이었어요.

조개미역국은 제가 집에서 끓여도 도저히 따라가지 못할 깊은 맛이라 역시 30년 경력의 내공은 따라잡을 수 없겠죠.

오늘 힘든일이 있었는데 맛있는 음식들을 한상가득 받고보니 행복한 기분이 들었어요.

해초비빔밥과 진한고 깊은 미역국 한그릇 먹고나니 기운도 나는것 같고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깊고 진한 미역국을 좋아하신다면 초록섬 미역집 강추입니다.

 

초록섬 미역국집은 무엇보다도 엄마의 손맛이 그리운 가정식 같은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10월은 연휴가 많은 달이네요. 다들 연휴즐겁게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