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농심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 먹어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10. 14.

오늘 홈플러스에 둘렀더니 농심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라는 새로운 맛이 눈길을 끌길래 장바구니에 담아왔습니다.

포테이토 칩은 생감자스낵으로 우리들에게 사랑받는 과자인데 이렇게 곱창이라는 주제로 새로운 맛이 나오다니 벌써 맛이 궁금해집니다.

농심 포테이토 곱창이 핫해는 코로나 19가 장기화 되면서 집에서 가볍게 즐기는 술을 겨냥해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자극적인 맛의 음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만큼 포테토칩과 곱창의 이색적인

조화가 벌써부터 기대되고 혼술 안주로도 인기있지 않을까 싶어요.

농심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는 맵단짠으로 숯불곱창구이 맛으로 곱창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곱창맛을 제대로 내었을까 궁금하기도 합니다.

포테토칩 곱창 핫해는 총내용량 60g 350kcal입니다.

생감자 88%, 소곱창 0.02%가 들었다고 하네요.

 

포테토칩을 개봉해보니 역시 질소가 반이상을 차지하고 있어 양이 정말 작은걸 볼수있어요.

가격이나 봉지에 비해 적어도 너무 적다는 걸 또 한번 느끼네요.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 개봉해보니 일반 포테토칩이랑 두께나 크기도 똑같은 것 같아요.

감자칩이 얇아 바삭바삭한 식감도 그대로라 좋아 포테토칩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농심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 스낵은 매운 곱창맛 시즈닝이 뿌려져 있었는데 기대하며 먹어보니 많이 맵지는 않지만 맵고 짭잘한건 맞는데 진짜 곱창 맛으론 살짝 부족한더라구요. 곱창 포테이토는 바삭하면서 매콤

짭잘한게 맥주 안주로는 잘 어울리겠더라구요.

포테토칩이 생각지도 못한 곱창 맛도 나오니 신선해서 좋았구요. 앞으로도 새로운 신메뉴들이 기대되기도 합니다.

 

댓글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