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쑥떡이 맛있는 한라산 쑥떡 미당

by 가족바라기 2021. 10. 21.

오늘 지인에게서 뜻밖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제가 워낙 빵이나 떡을 좋아하는데 지인이 제가 떡을 좋아하는 줄 알고 청정지역 제주에서 해풍맞고 자란 떡이라며 쑥떡 전문점 미당 쑥 인절미를 보내주셨습니다.

한라산 쑥떡 미당은 잠실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미당의 한라산 쑥 인절미는 청정지역 제주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참쑥만 엄선하여 정성을 다해 만든 몸에 좋은 건강한 떡입니다.

좋은 재료 뿐만아니라 화학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고 하니 안심하고 먹을수 있을 것 같아요.

당일 생산 당일 출고된 떡을 익일 오후에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먹고 싶을때 언제던지 시켜먹을수있어 좋은 것 같아요.

쑥이 몸에 좋은 건 다들 아시죠

쑥의 효능에는 면역력 강화에 좋고, 성인병 예방, 다이어트, 노화방지. 위장을 튼튼하게 하고 변비에 좋다고 하네요.

또한 쑥은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알카리성 식품으로 체내의 자연 생리기능을 강화시켜주고 산성화된 체질을 개선시켜줍니다.

그외에도 쑥은 몸안의 냉기와 습기를 내보내 몸을 따뜻하게 해 생리통이나 냉 대하 등 부인병 치료에 효과가 있으며, 알콜 분해와 간의 해독 효과가 탁월해 손상된 간 기능 회복을 도와줍니다.

 

한라산 쑥 인절미는 낱개 포장으로 되어 있고 콩고물도 따로 포장되어 있어 먹고 싶을때 하나씩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떡 보관방법은 지퍼백에 조금씩 나누어 냉동보관하여 먹고 싶을때 꺼내 먹으면 됩니다

먹고싶을때 상온에 1-2시간 꺼내두면 자연 해동되어 쫄깃한 쑥 인절미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쑥 인절미는 크기도 적당해서 저는 하루에 1-2개 정도 먹는데요. 콩고물에 묻혀 먹으면 맛있긴 하지만 쑥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어 콩고물은 바르지 않고 그냥 먹습니다.

냉동에 보관했다 꺼내 1-2시간 지난 모습인데요 갓한것처럼 졸깃한게 식감도 좋고 쑥향도 제대로 나고

출출할때 꺼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오늘 지인 덕분에 맛있고 쫄깃한 쑥 인절미를 맛있게 먹었는데요. 봄에나 맛볼수있는 쑥을 10월인 지금 쑥떡으로 만나볼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바른 먹거리 제작소인 한라산 쑥떡 미당의 쑥 인절미는 쫄깃한 식감과 쑥향을 제대로 느낄수있어 쑥인절미를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벌써 10월도 중순을 넘어서고 있네요.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웃음으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