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해운대 좌동 맛집 남자마늘보쌈 역시 맛있어요.

by 가족바라기 2021. 10. 19.

10월을 맞이하고 중순을 달리는 지금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고 환절기라 건강이 걱정되는 지금 오랫만에

해운대 맛집인남자 마늘보쌈이 먹고 싶어 남편이랑 해운대 좌동 본점 남자마늘보쌈을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남자마늘보쌈

위치: 부산 해운대 양운로 123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브레이크 타임 14:30 ~ 17:00)

전화번호: 051 -701 -5355

주차장: 있음

해운대 좌동에 위치한 남자마늘보쌈 본점은 점심시간이면 늘 사람으로 가득차 사실 여기오면서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코로나때문인지 사람이 드문드문 앉아있고 많지가 않았는데 간간이 오는 정도였어요.

예전에는 좌식이었는데 오랫만에 오니 테이블로 다 바뀌고 칸막이도 되어있어 코로나 걱정없이 편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남자마늘보쌈 주메뉴는 마늘보쌈이지만 홍어보쌈, 통문어숙회도 있고 계절에 맞춰 생굴보쌈도 있습니다.

저희는 남자마늘보쌈 점심특선(9000원) 2인을 주문했는데 양을 많이 원하시면 특보쌈 정식(11000원)을

주문하시면 됩니다

남자보쌈 점심특선 2인상이 나왔습니다

콩나물, 도라지무침, 고사리나물, 마늘쫑등 기본 밑반찬 등과 맛있는 보쌈김치, 마늘보쌈이 나와 한상가득 되었네요.

남자마늘보쌈입니다.

보쌈위에 숙성된 마늘이 올려져 고기의 잡내도 없이 보쌈 맛을 더 깊게 느낄수 있습니다.

남자마믈보쌈은 고기도 맛있지만 보쌈김치들이 정말 감칠맛 나 맛있어요.

마늘이 올려진 보쌈이랑 먹으면 더 깊은 맛이나 먹을때마다  반해서 계속 찾게 되는것 같아요.

밥도 잡곡밥으로 양도 푸짐하게 주시고 시락국도 맛있게 끓여져 보쌈이랑 먹어도 맛있습니다.

국이나 반찬들은 부족하면 더 시켜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상추랑 깻잎위에 맛있는 보쌈을 올리고 보쌈김치, 마늘 등을 올려 쌈싸먹으면 맛있어 계속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보쌈위에 마늘들이 넉넉하게 올려져있어 입맛을 돋구어 주는것 같아요.

가끔 다른 지점에서 먹다가 오랫만에 해운대 맛집으로 알려진 해운대 좌동 남자마늘보쌈 본점을 찾았는데요.

다른 지점가서 실망하는 적도 있는데 남자마늘보쌈 해운대 좌동 본점은 한결 같은 맛과 서비스에 역시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점심특선으로 든든하게 먹고 나니 몸의 기운도 생겨 몸 보신 제대로 했습니다.

보쌈위에 올려진 마늘이 신의 한수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가정에서도 수육해먹을때 마늘을 이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