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해태 구운짜장 양파링 먹어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9. 29.

내일이면 9월이 벌써 마지막 종점을 찍고 10월이 다가왔네요. 요즘은 일교차도 심하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 가을이 성큼다가온 걸 느낍니다.

홈플러스에 둘렀다 필요한 물건도 사고 양파링의 새로운맛 양파가득 갓 볶은맛 구운짜장이 이벤트로 2000원하길래 맛이 궁금해 하나 담아왔습니다.

요즘은 새로운 과자들이 다양하게 많이 나와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것 같아요.

해태제과 양파가득 갓 볶은맛 구운짜장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서 고온으로 데워진 바람이 양파가

배합돤 반죽 사이 공기층을 지나면서 구워낸 제품이라고 합니다.

구운 과자 특유의 불향이 짜장 맛을 돋보이게하고 느끼함을 잡아준다고 합니다.

농심 양파링은 우리가 즐겨 먹었던 스낵인데 해태제과에서도 구운짜장 양파링으로 새롭게 선보여 맛이

어떻게 다를까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양파가득 갓 볶은맛 구운짜장 양파링은 총내용량 140g 칼로리는 700kcal( 30g당 150kcal) 가격은 2000원입니다.

짜장맛 지즈닝 9.3%, 볶음양파짜장향미유 6.2%, 양파 3%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양파가득 갓 볶은맛 구운짜장 양파링을 개봉해보니 짜장향이 강하게 코끝을 자극하고 과자 색상도 진해

진한 짜장맛이 벌써 확 느껴지는 것 같아요.

기존 양파링보다 크기는 조금 작지만 두깨가 두툼한것이 바삭바삭하고 짭잘해보이면서 짜파게티가 생각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양파가득 갓 볶은맛 구운짜장 양파링은 기름에 튀기지않고 열을 이용해 구워 바삭한 식감이 좋은 것 같아요.

구운짜장 양파링이라 색다른 맛을 은근히 기대했지만 짜장이 진하다보니 짜조름함이 강해 조금은 물리게도 해서 많이는 못먹을 것 같아요.

짭조름한걸 좋아하신다면 양파가득 갓 볶은맛 구운짜장 양파링을 좋아하실수 있으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