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던킨 도너츠 할인 이용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0. 5. 4.

5월도 어김없이 찾아온 던킨123데이 저는 5월2일날 카카오페이로 할인받아 던킨의 신제품을 먹은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던킨123데이에  카카오페이로 던킨에서 1만원이상 사면 5000원 할인을 해줬는데요, 빵순이는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죠.  던킨으로 달려가니 새로운 던킨의 맛들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우선 신제품 위주로 사왔습니다. 

 

펭수가 대세인건 알았지만 던킨도넛에서도 펭수가 점령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더라구요.ㅎㅎ

 

던킨 도넛들 제품들이 예전보다 참 많아 진 것 같아요. 신제품들도 많이 나왔구요.

 

던킨이 모바일 게임'브롤스타즈'의 캐릭터를 활용한 이달의 도넛을 출시했습니다.

던킨의 새로운 맛 브롤스타즈 시리즈 스파이크 필드, 레온 링도넛, 링도넛 그리고 푸로스트콘 밀크 타르트,

크림치즈 카스테라, 오레오화이트 츄이스를 사왔습니다.

브롤스타즈를 상징하는 심볼 해골 모양 초콜릿이 올라간 바나나 향 링 도넛입니다. 가격은 1900원

게임캐릭터 느낌이 물씬 풍기는 신제품인 것 같아요.  칼로리는245kcal 입니다.

반을 잘랐더니 속에는 아무것도 안들었어요. 퍽퍽한 바나나 맛나는 도넛에 초콜릿이 올라간 정도. 맛있다기 보다는 그냥 평범한 도넛이에요.

브롤스타즈 스파이크 캐릭터를 닮은 스트로베리 필링 도넛 가격은 1700원입니다. 칼로리는 220kcal

겉코팅이 녹색이지만 녹차맛은 아닌 것 같고 잘 모르겠더라구요.

스파이크 필드 도넛을 반으로 잘랐더니 보이시죠. 딸기쨈  살짝 당황했네요. 빵크기에 비해 너무 적게 들어간 딸기쨈

조금만 더 넣었으면 더 맛있을텐데 말이죠. 그냥 제가 집에 있는 딸기쨈 추가해 먹었습니다.ㅎㅎ

 브롤스타즈 레온 캐릭터를 닮은 바나나향 링 도넛 가격은 1500원입니다. 칼로리 215kcal

브롤스타즈 레온 링도넛은 겉에는 바나나향이 나는 초콜릿이 발라져있고 반으로 잘랐더니 아무것도 안들었어요.

빵도 부드럽지는 않고 퍽퍽해 우유랑 같이 먹어야 할 것 같아요. 그냥 바나나맛이 나는 빵입니다.

켈로그와 손 잡고 5월에 새로 출시된 시리얼 도넛 푸로스트콘 밀크 타르트입니다.  가격은 1900원

다른 도넛들 보다 가격은 좀 나가는 것 같아요,

우유크림이 들어간 타르트 도넛에 곱게 갈은 콘푸로스트을 토핑한 도넛입니다.

반으로 잘랐더니 가운데는 파여있고  중간에 우유크림이 올려져있어요.

맛은 무난한 맛이에요. 

 

4월에 신제품으로 나온 오레오 화이트츄이스입니다. 보기에 너무 맛있어 보이죠

바삭한 오레오 쿠키와 졸깃한 츄이스티, 두가지 식감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넛입니다.

오레오 화이트츄이스를 잘라보니 겉은 바삭한 오레오 쿠키 가루가 듬뿍 있고 속은 초코맛이라 쫀득쫀득 식감에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크림치즈 카스테라 가격은 2300원 크기에 비해 가격은 좀 있는 편이예요. 칼로리는 175kcal입니다.

빵은 퍽퍽하고 반을 잘랐더니 정말 적은 크림이 발라져있네요. 이것도 보는 순간 실망감이 몰려옵니다.

한입 먹어보니 그냥 먹기보다는 우유나 음료가 있어야 할 것 같아요. 이 빵도 마찬가지로 크림을 좀 더 넣으면 한결 맛이있을텐데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른분들게 크림치즈 카스테라는 비추하고 싶네요.

 

총평을 한다면 오레오 화이트츄이스를 제외한 신메뉴들이 와 맛있다는 그런생각이 안들었어요. 그리고 가격도 신메뉴로 나온 도넛들이 제품들에 비해 살짝 비싼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를 묻는다면 오레오 화이트츄이스빼고는 다시는 안사먹을것같아요. 던킨에서 늘 먹으며 느끼는 거지만 재료를 너무 아낀다는 생각이 들어요. 던킨은 역시 오리지날이 최고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음에 던킨을 이용하다면 오리지날 도넛이랑 오레오 제품들을 이용해보고 싶어요.

 

내일이 어린이날이네요. 다들 즐거운 연휴보내시길 바랍니다,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슐리 광안점 다녀왔어요.  (69) 2020.05.07
삼양 열무비빔면 먹어본 솔직후기  (114) 2020.05.06
기장에서 제철 멸치회를 먹고 왔어요.  (138) 2020.05.03
서면 차차탱  (64) 2020.05.03
파리바게뜨 할인  (65) 2020.05.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