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애슐리 광안점 다녀왔어요.

by 가족바라기 2020. 5. 7.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오늘 광안리 바닷가 앞에 있는 애슐리 광안점 돼지 한마리 파티를 다녀왔어요. 

자동차 10부제에 걸려 몰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버스타고 가기가 꺼려져서 민락 산책로를 따라 멋진 뷰를 보면서 걸어갔어요. 약40분은 걸은 것 같아요.

다행히 사람이 적어 산책하며 걷기에 좋았어요, 그 사진은 다음 블로그에 올려드릴께요.

크게 보이는 KENT 호텔 건물에 애슐리 광안점이 있습니다.

가격은 평일 점심이라 한 사람당 1만 3900원이랍니다! 

가기전에 동백전 사용처에서 애슐리가 사용가능한지 확인하고 갔는데 애슐리 광안점에 도착해 직접 여쭈어봤더니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리 동백전에 나와있다고 하더라도 사전확인은 필수인것 같네요. 

애슐리W 부산 광안리켄트호텔점

영업점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29 서커스 켄트호텔 2층 

영업시간: 매일 11시30분-22:00 (샐러드 바 21시마감)

전화번호: 050-71411-1033

주차: 가능

 

오늘은 날씨가 맑아 푸른바다와 맑은 하늘이 너무 자 어울려 한폭의 그림을 연상시키네요.

광안점 애슐리는 11시 30분 부터 식사를 하실수 있어요. 저희는 사람 분비기 전에 오려고 일찍출발했는데

도착하니 11시 25분정도라 저희가 첫번째 손님이더라구요. 그래서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12시즈음 부터 되게 많이 오시더라구요)

음식을 가져올 때는 마스크 착용하라는 당부도 하시더라구요.

 

제가 앉은 자리에서 찍은 바깥 풍경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곳이었어요. 위에 사진처럼 날씨는 화창했는데 창가 안에서 찍었더니 미세먼지가 있는 것처럼 보였네요.

일찍오니 창가 자리에 앉아서 먹을 수도 있고 참 좋은 것 같네요.

 

애슐라는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지만 저희들이 오늘 간 이유는 "돼지 한마리 축제"때문인데요, 이번에 부타동과 갈매기살은 들어오지 않았다더라구요. 

음,,, 그래서 돼지 한마리 축제인데 돼지가 어디있다는 걸까요?

아마 여기 초대된 제가 돼지라, 돼지 한마리 파티인가 봅니다ㅎㅎㅎ.... 그래서 오늘 아주 돼지처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아직 손님들이 오기전이라 여기저기 찍어 봤는데요, 홀 내부가 깔끔하면서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를 잘꾸며 놓았더라구요

 

개인 좌석들도 있지만 단체석들도 많이 있어 직장인들이나 모임을 이곳에서 많이들 하시는 것 같았어요.

예쁘게 잘 꾸며 놓은게 보이시죠. 오늘도 직장인들이랑 가족분들이 단체로 많이 오셨더라구요.

 

드디어 식사 시간이 되어 음식을 가져올 수 있었는데요. 마스크 착용을 하고 가지러 갔습니다.

애슐리에 스테디 인기 메뉴! 바로 랍스타 리조또랑 게살 볶음밥인데요  두 메뉴는 실제로도 인기가 상당히 많아 시중에서도 냉동식품으로 판매가 되고 있답니다. 먹어보니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ㅎㅎ 여러번 볶음밥을 먹었답니다.

랍스타 리조또입니다. 

카스타드 크림고구마, 칠리칠리 김말이, 엥그리 떡볶이, 교자프라이 등도 있었는데요. 칠리칠리 김말이가 맛있었어요.

또 애슐리에서 유명한 것이 있다면, 치킨이죠. 하지만 기존 통살치킨은 없고 양념된 치킨만 있었어요. 양념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메이플 스윗 포테이토 크로켓, 허니버터 포테이토, 더블베이크하바나콘등 도 있었어요.

과일이랑 셀러드 종류들도 다양했어요.

현재 돼지 한마리 축제로 추가된 메뉴는 콜라겐 듬뿍 껍데기 튀김, 리치골드와 크림무스, 불곱창이랑 큐브족발있었어요. 저한텐 매워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하지만 딸은 콩고물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스윗칠리로스티,콘치즈볼, 소떡소떡, 까르보나라 떡볶이도 있어요. 소떡소떡도 맛있어서 열심히 먹었어요.

매콤 치떡 철판 볶음밥, 간장떡볶이, 잡채, 쟁반비빔막국수 등이 있어요.

 

양념 비빔막국수랑 흑임자 연근 버무리입니다. 제가 막국수를 좋아하는지라 이곳을 그냥 지나칠 수가 없겠죠. ㅎㅎ

 

오예스 케이크랑 블루베리 요거트 케이크입니다. 이것도 칼로리 폭탄들이라 한 조각으로 딸과 맛만 봤어요.

스트로베리 젤리입니다. 색깔이 넘 이쁘죠. 시즌한정으로 나왔어요. 

그리고 와플도 먹어보았어요. 돼지바 메뉴 레시피도 적혀있어서 한 번 만들어 보았어요. 오! 정말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오늘은 칼로리 폭탄을 먹었으니 열심히 운동하는 걸로 ㅎㅎ,,,

애슐리에서 가장가장 맛있는 그린팜샐러드죠, 쫀득쫀득 맛있는 젤리랑 망고의 조합이 진짜 최고예요. 와 적는 지금도 생각날 정도로 ㅎㅎ 저는 이게 오늘 가장 맛있었어요. 

광안리 애슐리에서는 초코분수가 화이트 초코분수더라구요. 그래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초코를 한국자 넣었더니, 맥도날드 초코콘 아이스크림이 되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후식으로 요거트와 아포카토도 만들어 먹었어요. 아포카토 시중에서는 비싼데 이렇게 만들어 먹으니 정말 간편하게 맛있더라구요 (에스프레소에 바닐라 아이스크림만 넣으면 된답니다!)

칠리칠리 소떡소떡이랑 김말이등 제가 좋아하는 음식으로 먹기 시작했어요.

비빔 막국수 잡채 다 맛있었어요.

이것 저것 정마 열심히 먹어서 오늘부터 열심히 운동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아참! 현재 애슐리에서는 "음식물 남기지 않기"라는 프로젝트를 하고 있어요. 입장하자마자 직원분께 말씀드리고 이런 카드를 뒤집어두면, 나중에 직원분께서 보시고 스크래치복권같은 카드를 줘요!

 

이렇게요. 저희는 2020년 8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1천원권을 2장 받았어요

총평!을 하자면 돼지요리를 많이 기대했었는데 음, '돼지 한마리 축제'에서 돼지는 요리는 별로 없었어요. 정말 돼지는 저뿐이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양껏 먹고와서 만족한답니다!

 

저희는 차를 안가져갔지만 차를 가지고 가신다면  영수증 도장받아간다면 2시간 무료주차도 가능합니다.

광안점의 돼지 한마리 축제는 5월 12일까지인 것 같고, 5월 13일부터는 치즈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https://lsmpkt.tistory.com/195

 

광안리와 민락수변 공원 낮과 밤

부산 광안리 해변 앞에 위치한 애슐리 광안점을 가기 위해 걸었던 산책로 입니다. 이곳은 광안리 -수영강변길은 남천동 49호 광장에서 광안리 해변과 민락 수변공원을 거쳐 수영강변까지 연결되

lsmpk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