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피치프라페

by 가족바라기 2020. 6. 4.

오늘은 딸과 함께 맛있다는 흑임자라떼랑 스트로베리 피치 프라페가 마시고 싶어 투썸 플레이스 부산 벡스코점에 갔어요. 사람이 없는 시간에 가고 싶어 오전에 가니 딱 한팀만 있었어요. 1시 이후가 되니 사람들이 많아 졌어요. 하지만 벡스코점은 간격이 좀 넓어 스타벅스 보다는 걱정이 덜 되더라구요.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투썸플레이스 부산 벡스코점

부산 해운대구 센텀 3로 32 트럼프월드 센텀2

영업시간: 08:00-22:00

전화번호 051-746-7830

 

 

투썸플레이스 부산 벡스코점입니다. 벡스코 주변에 있어 많이들 이용하는 곳입니다.

 

 

오전에 가니 케이크들이 준비 중이더라구요. 투썸플레이스 하면 역시 케이크 맛있는 케이크가 참 많았어요.

 

 

간식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봄 신메뉴로 나온 쑥라떼랑 흑임자 라떼와 새로나온 아인슈패너. 진한 아메리카노와 리치한 버터스카치 크림이 조화롭다고 합니다

 

 

저희는 흑임자 라떼(5800원) 따뜻한 걸로 한잔, 알바하는 딸 친구가 추천해준  스트로베리 피치 프라페(5800원)랑 스트로베리 초콜릿 케이크(6300원)를 주문했습니다.

총 18400원 가격들이 좀 비싸긴 합니다. 긴급재난지원금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미리 할인권을 구매해두었다가 사용했습니다.

 

 

오전이라 한팀만 있고 여유롭게 차를 마시며 글을 적을 수 있었어요.

 

 

드디어 주문한 제품이 나왔습니다. 스트로베리 초코 케이크에 딸기가 푸짐하게 올라가 너무 맛있어보이고 스트로베리피치프라페는 너무 색상이 예쁩니다.

 

 

투썸플레이스에서 인기있다는 스트로베리 피치프라페랑 흑임자 라떼입니다. 흑임자라떼는 얼마나 고소할까 기대가 됩니다.

 

 

스트로베리 피치프라페 가격은 5800원, 칼로리는 265kcal입니다.

 

 

딸기와 복숭아가 어우러진 과일 스무디입니다, 비주얼이 너무 예뻐 섞어마시라고 했지만 그냥 마셨어요.

아래는 복숭아고 위는 딸기입니다.

 

 

신메뉴 흑임자 카페 라떼  가격은 5800원, 칼로리는 ICE 355kcal  HOT 395kcal 입니다.

 

 

드디어 기대한 흑임자 라떼입니다. 고소한 흑임자에 깊은 에스프레소를 곁들여 달콤하고 감미롭게 즐기는 라떼라는데 한 입 먹어보니 흑임자 맛을 잘 느낄 수 없었고 커피맛이 더 진하게 느껴지는 라떼였어요. 사실 흑임자의 고소함을 느끼고 싶었는데 조절을 못하셔서 커피맛이 진하게 나더라구요... 진한 라떼 마시고 나왔답니다 ㅎㅎ

 

 

이건 가장 유명한 스트로베리 초코 케이크입니다. 여기는 무려 5조각의 딸기를 올려주시더라구요! 너무 좋았어요 ㅎㅎ 이건 점바점이라고 들었는데, 제가 서면에서 먹었을 때 딸기가 3조각 올라가있더라구요. 다음번에 이 카페에 와서 또 이 케이크 먹을거예요 ㅎㅎ

 

 

속에 크런치 과자도 들어가 식감도 재미있고 맛도 있답니다! 여러분께 이 초코 케이크 추천하고 싶어요.

 

 

달달한 케이크와 달달하며 상큼한 스무디의 조화가 정말 잘 어울렸어요. 물론 따뜻한 커피와도 잘 어울리지만 저는 커피를 못마셔서 스무디가 좋았어요. 투썸 알바생이 이 스무디를 상당히 추천해주던데 왜 추천해 주는 이유가 뭔지 알겠더라구요. 여러분도 여름에 투썸가신다면, 여름의 더위를 날려줄 스트로베리 피치

프라페는 어떠신가요?

 

남은 오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하셨기를 바랍니다.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활의 달인 반여동 보라찐빵  (74) 2020.06.06
매실효능&부작용  (74) 2020.06.05
던킨도너츠 할인  (30) 2020.06.03
옥수수 효능  (80) 2020.06.01
쫀득 초코칩  (104) 2020.05.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