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공항맛집 모이세 해장국

by 가족바라기 2019. 12. 1.

몇년 전 지인의 추천으로 해장국을 먹고 그 맛을 잊을 수 없어 제주도를 오면 찾게 되는 집이 있는데 바로 제주공항맛집인 모이세 해장국집이예요. 제주도 2박3일 가족여행으로 온 오늘도 도착하자마자 빌린 렌트카를 찾고 출출함을 달랠겸  바로 찾았어요. 모이세해장국은 체인점이라 곳곳에 있지만 저희가 찾은 곳은 공항 중앙점이예요. 제주공항에서 5분거리에 있어요.

모이세해장국 공항중앙점 

오픈시간: 매일 6시30분-20시30분

제주 제주시 관덕로6길 11 송원빌딩
http://naver.me/5XkUYj87

 

모이세해장국 공항중앙점 : 네이버

리뷰 79 · 매일 06:30 - 20:30

m.place.naver.com

들어서니 가게 안은 마루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 저희는 테이블에 앉았네요. 늦은 점심이라 그런지 제주공항맛집이라도 한산하더라구요.

모이세 해장국(소고기 해장국): 8000원

내장탕: 10000원

콩나물해장국:8000원 

 

메뉴판을 찾으니 벽면을 보고 시키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딸은 내장탕을 시키고 아들과 남편 저는 모이세해장국(소고기 해장국)을 시켰는데 기본 밑반찬으로 두종류의 김치와 날 계란, 고추, 된장이 나왔어요.

김치는 알맞게 익어 해장국과 잘 어울려 맛있었어요. 반찬은 셀프니 필요하시면 더가져다 먹어도 됩니다.

 

펄펄 끓는 해장국이 나오면  생계란을 넣고 풀어 먹으면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제주도에서도 제주공항맛집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모이세해장국 속에는 시레기, 콩나물, 선지 조금, 고기, 당면이 많이 들어 있어 감칠맛나고 진한 국물이 일품이에요. 저희 가족은 다들 좋아했지만 선지국 못드시는 분은 좀 힘들수도 있으니 순두부, 두루치기, 콩나물 해장국등 다른메뉴로 드시는 걸 추천해요. 

제주여행오시면 제주공항맛집인 모이세 해장국집에서 얼큰한 해장국 한그릇 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