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바다뷰가 멋진 경주 웨이트리 풀빌라 펜션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3. 9.

평일날 하루 휴가를 받아 경주 웨이트리 팬션에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거제도를 갈까 경주를 갈까? 고민하다가 하루 가는거라 좀더 가까운 곳으로 다녀왔습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비가 많이 내려 웨이트리 팬션 겉모습은 찍지 못하고 팬션 앱에 올려진 사진으로

대체했네요.

웨이트리풀빌라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감포읍 대본리 525.611번지

전화번호: 010-5662-9776

http://naver.me/xhHWJURb

 

웨이트리풀빌라 : 네이버

방문자리뷰 71 · ★3.86 · ◐동해바다가 보이는 풀빌라◐

m.place.naver.com

경주 풀빌라 펜션 웨이트리는 경주 중심지에서 떨어져있는 조용한 곳입니다.

우연히 찾다가 알게된 곳인데 바다 뷰가 보여 정말 멋진 곳이였어요. 저희가 묵은 곳은 B동 301호입니다.

지금은 성수기가 아니라 1박에 144000원인데 티몬에서  구매하니 6% 할인도 해주어 135360원에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2인 기준이고 1인이 늘어날때마다 2만원 추가됩니다.

코로나때문에 호캉스를 많이 이용하는지 평일인데도 많이들 오신 것 같았어요.

웨이트리 풀빌라는 현관을 들어서면 등대가 서 있는 멋진 바다가 보이고, 무엇보다 좋았는건 거실과 부엌이 불리되어 있었어요. 바다전망이 멋지다고 딸이 열심히 사진을 찍길래 저도 동참했습니다. ㅎㅎ

푸른 바다를 선명하게 볼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비가 와서 아쉽긴했어요.

1층 화장실입니다. 깔끔해서 좋긴한데 단점이라면 하수구 냄새가 좀 올라오더라구요.

전 이냄새가 싫어 2층 화장실을 이용했습니다.

부엌을 들어서면 조기기구들은 다 갖추어져 있어 요리해먹기에는 좋더라구요.

식탁도 구비되어 있는데 창가에 놓여져있어 밥먹으면서 바다 뷰를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경주 웨이트리 펜션은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어요.

경주 웨이트리 풀빌라 펜션 2층으로 올라오면 다락방 느낌이 들어 아이들과 오면 좋아할 것같아요.

보시다시피 침대와 누워서 볼 수 있는 쇼파도 준비되어 있어 바다를 누워서 보는 호사도 누릴 수 있어요,

무엇보다 가족끼리 와도 1층, 2층 바다 조망때문에 싸울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2층 화장실은 1층보다는 화장실이 넓고 목욕탕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2층 화장실 단점은 천장이 조금 낮았고 샤워 호수 물은 시원하게 나오는데 욕조 물이 수압이 낮아서인지

시원하게 안 나와 1시간은 받아야되더라구요. 

우리 동만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미리 물 틀어 놓고 다른 일을 했네요.

그런점만 빼면 좋았어요.

거실에서 바라보는 바다 뷰입니다. 웨이트리 펜션은 오션뷰가 멋지다더니  바다가 한눈에 들어와 정말 멋져 힐링 제대로 했습니다.

바다 물도 맑고 바다의 멋진 뷰를 보면서 하룻밤 지내고 오기에는 정말 좋았어요.

경주 웨이트리 펜션 장점이라면 부엌과 거실이 분리되어  다른 곳보다 좀 넓었구요. 뭐니뭐니해도 멋진 바다전망을 볼 수있다는 거겠죠.

일출이 멋진 곳이라는데 구름때문에 일출을 볼 수 없어 아쉬웠지만 남편과 딸 저 이렇게 푹쉬다가 왔네요.

댓글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