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타벅스 제주함덕점에서 제주한정메뉴 먹어보았어요.

by 가족바라기 2021. 5. 13.

제주도 한달살기 하는 동안 스타벅스 제주함덕점에 들러 제주 한정메뉴들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날은 날씨도 좋아 도보여행을 나섰는데요, 돌아오는 길에 함덕 해수욕장도 볼겸 스타벅스 제주 함덕점을 다녀왔습니다.

스타벅스 제주함덕점

위치: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22

매일 07:30 ~ 22:00

전화번호: 1522- 3232

스타벅스 제주 함덕점은 함덕해수욕장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 뷰가 바로 보이는 곳입니다.

실내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었지만 날씨가 좋아서인지 오늘은 더 사람들이 많아 자리가 없더라구요. 주문하는데도 줄을 서서 기다려 저는 딸이 주문하는 동안 2층에 올라가 자리잡았어요. 

제주도에 왔으니 제주 한정판 메뉴들은 먹어줘야겠죠.

저번에는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를 먹어봤기때문에 이번 음료는 제주 별다방 땅콩라떼와 제주 천혜향 블랙 티 블랜디드를 주문하고 흑돼지 아보카도 샌드위치, 당근 현무암 케이크, 현무암리스크를 주문했습니다.

제주 전용 MD상품들이 정말 많았는데 인기가 많아서인지 제가 사고 싶은 상품이 품절이더라구요.

여러곳 둘러 하나는 샀네요.

함덕해수욕장이 바로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제주의 멋진바다를 바라보며 차 한잔하는 것도 기분 좋은 일중 하나라 여유를 가지고 잠시 쉬었네요. 

현무암 러스크 가격 3800원 총내용량은 36g, 칼로리는 185kcal입니다.

제주지역에서만 판매하는 스타벅스의 이색 디저트 현무암을 연상케하는 오징어 먹물 빵에 달콤한 초콜릿을 찍어 만든 바삭한 식감이 좋은 러스크입니다.

오징어 먹물 빵에 달콤한 초코가 입혀져 바삭바삭하면서 달콤하니 맜있더라구요.

손이 자꾸 가게되어 순삭하게 되더라구요. 양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음료랑 먹어도 맛있어요.

현무암 러스크 3800원

별다방 땅콩 프라푸치노 7500원

제주 천혜향 블랙 티 블랜디드 7500원

흑돼지 아보카도 샌드위치 7200원

당근 현무암 케이크 6800원 

제주한정메뉴들이라 가격대가 많이 나가죠. 다행히 기프티콘이 있어 사용했습니다.

제주 별다방 땅콩 프라푸치노 가격은 7500원입니다.

우도 땅콩을 이용하여 땅콩의 고소함과 커피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어 제주에서만 즐길수있는 음료입니다.

스타벅스 성산DT점에서는 별다방 땅콩 프라푸치노를 따뜻한 음료로 먹어보고 찬 음료가 우동땅콩의 고소함을 더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주문했어요.

도보여행으로 더웠는데 달달한 커피에 우도 땅콩의 고소함이 더해 별다방 땅콩 프라푸치노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우동 땅콩이 듬뿍 올라간게 보이시죠.

 제주 천혜향 블랙 티 블랜디드 7500원

천혜향 한 개를 몽땅 베어 문 느낌의 시원하고 상큼함이 가득한 블랜디드 음료로 역시 제주지역 한정음료입니다.

천혜향의 상큼함이 더해 더운 여름 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맛이예요.

전 오렌지쥬스류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 맛만 봤는데 제 스타일은 아닌것 같고 전 쑥떡 크림치즈 프라푸치노가 더 맛있어요.

흑돼지 아보카도 샌드위치 7200원 총내용량 167g 칼로리 360kcal입니다.

제주도 흑돼지 베이컨, 양상추, 아보카도, 토마토가 들어가고 먹물 바게트로 제주도의 느낌을 살린 제주 특화 샌드위치라고 합니다.

 

흑돼지 아보카도 샌드위치라 색다르기도하고 도보여행을 하다보니 출출해서 주문한 메뉴입니다.

 

출출해서 맛있게 먹긴했는데 흑돼지가 그렇게 많이든건 아닌것 같고 속재료가 더 들어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제주 별다방 땅콩 프라푸치노랑 먹으니 잘 어울리더라구요.

당근 현무암 케이크 가격은 6800원입니다. 총내용량 105g, 칼로리는 304kcal입니다.

제주지역 한정메뉴라 그런지 가격대가 있긴있죠.

현무암을 연상케하는 오징어 먹물 케이크 시트 사이에 새콤한 당근 크림치즈 무스를 샌드한 컵케이크입니다.

당근 모양이 너무 귀엽고 오징어 먹물로 현무암을 잘 표현한 것 같네요.

당근 크림치즈도 부드러워 오징어 먹물 빵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단맛이 조금 강하긴했지만 출출해서인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백년초콜릿크런치 케이크랑  두개 중 하나를 고른다면 백년초콜릿 크런치를 고르지 않을까 싶네요

제입엔 백년초코릿 케이크가 더 맛있게 느껴진것 같아요.

 

제주한정판들을 먹어보았는데요. 가격대가 다들 나가긴했는데 제주도 온 기념으로 음료와 빵은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합니다.

 

제일 맛있었던건 쑥떡 크림치즈 프라푸치노 였네요.

댓글